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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을 시작하는 10단계

by sreja712 2024.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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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언 반 다이크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은 어렵고 긴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전략과 헌신으로,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고 기업가로서 성공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여러분이 여정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세스의 10가지 필수 단계를 안내하겠습니다.

  1. 미션 진취 선언서 개발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 나서는 때에는 명확한 비전을 가져야 합니다. 이 미션 진취 선언서는 대상 고객을 결정하고 제공할 수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형을 정의하는 데 안내 역할을 합니다. 제품 개발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니치 선택

시장의 니치 시장은 고유한 특성 때문에 종종 대규모 시장보다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특성에는 높은 성장률, 저렴한 생산 비용 및 경쟁력이 낮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자신의 산업, 경쟁 업체 및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니치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 마케팅 기회, 고객 행동 및 브랜드 파워와 같은 요인들을 고려해 보세요.

  1. 자금 조달

많은 사업들에게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자금 조달 옵션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돈을 얻고 싶은 곳을 고려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주요 자금 조달 유형은 두 가지입니다: 은행 대출과 벤처 자본입니다. 은행 대출은 상업 은행으로부터 상품을 구매하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담보 대출입니다. 벤처 자본가들은 창업 기업에 자본을 투자하는 사립 투자자입니다. 그들은 대출을 제공하지 않지만 창업자들이 타당한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과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1. 자금 확보

스타트업 자금을 확보하는 것은 비용이 듭니다. 시작하기 전에 선택한 니치 시장 내에서 관심이나 약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의 틈을 메우기 위한 투자 기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재고 구축

귀하는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재고를 구축해야 합니다. 조직의 규모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재고(현금, 미수금 등), 전자 상거래 재고(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것), 디지털 재고(고객에게 직접 배송되는 항목 등).

  1. 마케팅 및 홍보

마케팅은 견고한 비즈니스 기반을 개발하는 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검색 엔진 최적화(SEO), 이메일 캠페인 및 홍보 등을 통해 고객들과 공감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1. 법적 및 규제 요구 사항

새로운 사업을 설립하려면 연방 및 주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서를 손에 넣으면 관련자가 예상치를 이해하고 마감일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1. 직원 교육 및 개발

새로운 직원들은 그들의 역할에서 필요한 핵심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적절히 교육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적절한 교육 및 개발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어야 합니다.

  1. 네트워킹

네트워킹은 특히 자신의 분야 외부의 사람들과 연결을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클럽, 단체, 전문 협회 또는 교육 기관에 가입할 기회를 찾아보세요. 비슷한 목표를 가진 전문가들의 공동체에 가입하고 떠오르는 트렌드와 변화를 주시하세요.

  1. 기업가 정신

많은 기업가들은 자신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알지 못해 실패합니다. 성공한 기업가들은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힘들지만 보상이 가치 있다는 것을 압니다.

회사를 시작할 때 기대해야 할 것들

삶 속 어느 순간에는 운을 시험하고 거대한 글로벌 디지털화 변화의 중심에 자리 잡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약을 고려하더라도 아이디어는 항상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맥킨지 앤드 컴퍼니에 따르면, IPO를 성공적으로 거치는 회사는 15%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금방 대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여기서 기업가들이 프로세스 중에 부딪히는 일반적인 함정 몇 가지가 있습니다. 시간 부족: 일주일에 하루를 한 자리에 갇혀 있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일할 시간을 얼마나 다양하게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다른 날들보다 덜 생산적입니다. 다양성은 항상 작업에 집중하고 마감일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독감: 혼자 일하는 것은 때로는 과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어 경험, 조언 및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공유는 장벽을 허물고 협력을 촉진합니다. 재정적 우려: 스타트업 창업자들에 대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기업가 정신이 그만큼의 도전을 동반한다는 것입니다. 제한된 자원으로, 기업가들은 종종 재정 제약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도전은 짜증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이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문을 열 수도 있습니다.

스타트업 실패에 대비하는 방법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해결책은 실패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아래에는 스타트업 실패에 대비하는 네 가지 팁이 있습니다. 실패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실수를 합니다. 좋은 소식은 실패가 기업가적 여정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질 것이 아니라 자신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두려움에 마비되지 마십시오. 실패로부터 배우고 나아가십시오. 지연을 피하십시오: 끝날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특정한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실패하더라도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스타트업이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오늘 사람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습니다. 이는 사회에 혜택을 주고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솔루션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이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고 대부분의 일이 성숙하기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믿음을 가지십시오: 자신에게 믿으시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처음에는 불안할 수 있지만, 앞으로의 길이 길고 어려울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십시오. 계속해서 나아가십시오.

스타트업 위험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스타트업 초기 단계에서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위험 요인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 상황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신에게 물어볼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내 스타트업은 다른 스타트업과 어떻게 다른가? 어떤 경쟁이 있는가? 예상치 못한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있는가?

결과를 알았다면 무엇을 다르게 할까요?

이러한 질문들은 귀하의 스타트업이 직면한 위험 수준을 평가하고 잠재적인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경쟁 파악하기: 당신의 스타트업이 얼마나 잘 경쟁에 맞물리는지를 아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위험을 관리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 3자 데이터와 기존 보고서와 같은 보조 자료를 사용하여 연구를 수행하여 다른 스타트업이 같은 문제에 대해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통찰력을 활용하여 경쟁 상대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스타트업 능력 연구: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능력에 대해 강점과 제한 사항을 식별하십시오. 이러한 지식을 바탕으로 현재 위치를 평가하고 개선할 영역을 식별하여 능력을 향상시키는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목표 이해하기: 스타트업의 목표를 조사하고 이들 목표 뒤의 동기를 이해하십시오. 귀하의 제품에 수요가 있는가? 고객들이 구매할 것인가? 목표 달성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장애물이 있는가? 이러한 측면을 추적하여 스타트업이 명시한 임무를 달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변화에 대비하기: 변화를 받아들이고 유연성을 갖추십시오. 자신의 통제 범위 밖에 있는 상황에 적응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정도로 유연성을 유지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코스를 조정하고 나타나는 도전에 대처하기 위한 대안 솔루션을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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